2011. 2. 4. 00:17

1. 남자부

K스타(국내 올스타) :
- 윙 공격수 : 김학민, 문성민, 곽승석, 강동진, 김정환, 박철우
- 센터 : 이선규, 진상헌, 고희진
- 세터 : 한선수, 최태웅
- 리베로 : 최부식, 여오현

V스타(인터내셔널) :
- 윙 공격수 : 가빈, 에반, 페피치, 소토, 밀로스, 박준범
- 센터 : 신영석, 하경민, 김철홍
- 세터 : 권영민, 황동일, 송병일
- 리베로 : 이강주

2. 여자부

K스타 :
- 레프트 : 한송이, 임효숙, 몬타뇨
- 라이트 : 배효진, 쎄라, 미아
- 센터 : 전민정, 김혜진
- 세터 : 김사니, 이재은
- 리베로 : 김해란, 임명옥

V스타 :
- 레프트 : 윤혜숙, 김민지, 케니
- 라이트 : 황연주, 포포비치
- 센터 : 김수지, 양효진, 정대영
- 세터 : 염혜선, 이숙자
- 리베로 : 남지연, 신예지



여자부 K스타에 배효진이 뽑힌 건 역시 남햏들의 드러운 욕망(...) 때문이려나??
남자부 로스터를 대충 훑어보니 배갤에서는 열심히 V스타를 응원할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피드배구가 구식 쿠세배구를 무너뜨리는 꼴을 목격하는 거닷!!!
박철우가 전문위원회 추천으로 겨우 올스타전에 들어갔다는 점이 좀 안습스럽구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올드스타 경기 로스터는 정말 뭐같다. 굳이 써올리기도 싫다.
그래서 안 올린다-_-;; 귀찮기도 하고...
9인제 배구인데, 아니 농구 축구 야구 쪽 인사들이 왜 오는데??
몸개그만 하다 끝날 듯한 예감...
올드스타 경기는 작년이 딱 좋았던 것 같은데. 각 팀 감독 코치들 다 들어가고...
그게 훨씬 더 나았다.

하여간 벌써부터 허접스멜이 나는 게 어째 내가 다 난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