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0. 4. 15:00


100주년이라고 서울에서 거하게 연다는 전국체전에
정작 수영 종목은 옆 동네 인천(장애인체전은 여기서 한다)도 아니고 KTX 경부선이라도 타고 내려 가야 할 경북 김천에서 열리고

언제적 박태환인데 이제 빼박 30대에 작년부터 아무 국제대회도 안 나가는(건지 못 나가는 건지 모르겠다만 어쨌든) 선수를 한창 나이에 주요 국제대회에 좀 나가 보기라도 한 현역 국대들이 아예 넘어설 엄두도 못 내고 있고

뭐 듣자하니 현역 실업선수들도 맨날 일반인들한테 레인 다툼 밀리고 이번 체전만 해도 서울 내 수영장 대관 실패해서 김천까지 경기장이 유배(?)된 거라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수영판 앞날 뭐 안 봐도 훤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