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7. 15. 19:42

조 2위팀이 나란히3:1로 결승가는 시츄에이션은 뭔가염?

중계로 본 소감은...
예상외의 팀들이 결승에;;;

인하대:성균관대의 경기는
서재덕의 감기몸살이 변수였던것 같고;
(왜 심경섭 투입안함???? 박주형 보다보니 박성률 죵니 그립습니다. 권준형보니 김광국 죵니 그립습니다.....뭐 그랬다긔)
권준형 붕붕토스 덕분에 박주형이 자꾸 김정환 죽이던디욤...백토스가 왤케 죄다 짧고 붙는지...

인하는 김지우 나올때마다 진촤 예쁘게생겼다 하앍...했음;
글고 지난번 춘계때...조성철 덕분에..................암튼 그때 좀 그랬는데...
예선은 안봐서 모르겠지만 이번 하계는 고준용보단 조성철이 꽤 해준듯.


경기대:경희대 경기는
경희대는 이강원 혼자 하다가 자멸하는 팀이었는데...
경희대 팀컬러가 이강원 이전에는 박상하 혼자하다가...(박상하하면 범실밖에 안떠오름ㅠㅋㅋㅋ)

오늘은 1세트 시작하자마자 조민이 부상당한게 자극제가 된듯; (조미이 없어야 경희대가 산다??????) 
뭔가 운도 경희대에 따라준것 같고 (나갈볼도 in으로 들어가는게 비일비재;)
경희대는 항상 뭔가 2% 부족했는데 오늘은 세터도 센터도 죄다 잘함.
거기에 이강원은 확실히...고딩때 봤을때랑 비교해서 심히 폭삭 늙었지만;;;
경기할때 뭔가 여유가 생긴듯...표정이 뭔가 한결 여유로움;;; 왤까?;;

경기대는....곽승석, 최홍석 둘이 안되니 뭐....넣어둡시다.
근데 정성민 잘하는거 모르겠던데 왜 잘한다고 그러지?;;;
작년의 정성민을 계속 생각해서 그런가......ㅎㅎㅎㅎㅎㅎ

암튼 경희대 결승올라간거 처음 보는듯;;;
경희:인하 결승전 레알 잼날듯요ㅋ
오늘 경희대 하는거 보니 만만치 않겠어...ㅋㅋ

경기 끝나고 조민한테 소리치고 조민을 들고다니던(?) 경희대 애들은 좀 훈훈했슴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