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1. 15. 21:30
(http://www.fivb.org/EN/Volleyball/Competitions/WorldChampionships/2010/Women/FinalStanding.asp?Tourn=MWCH2010)

우리나라는 태국과 함께 최종 13위...
선수들은 지금쯤 광저우에 들어왔겠군...
그나저나 일본이 동메달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랑프리 때부터 곧잘 하는 것 같긴 하더라만.
무슨 브라질이랑 풀세트를 가고;;;
올해 그랑프리 우승국인 미국이 일본과의 3/4위전에서 져서 4위;;

러시아는 2006년에도 우승했다더니 이번 대회에서도 우승하면서 세계선수권 2연패...
이번 대회 MVP는 가모바로군열
저번 대회 MVP는 다케시타였다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갤에 뜬금없이 기무라한테 MVP 주는 거 아니냐고 걱정하는 글이 있었던 이유가 바로 ㅋㅋㅋ
하지만 다행히도 그런 불상사가 다시 일어나진 않았고 ㅋㅋㅋ

요즘 광저우 아시안게임이 한창인데 솔까 중계도 제대로 안 해 주고 한다고 해도 눈이 잘 안 가네.
박태환 수영 경기도 안 봤을 정도니...
관심도 안 가고...
정릉시장 할미넴 플짤이나 쳐다보고 있으니 말 다했지 ㅋㅋㅋ;;;

그나저나 세계선수권에 이어 쉴 틈도 없이 바로 광저우에서 뛰어야 하니 선수들도 참 고생
그냥 부상없이 무사히 잘 다녀오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