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4. 11. 10:02


항상 고등부 배구는 그냥 오지탐험이기 때문에
그나마 가까운 서울시 평가전을 매년마다 꾸준히 관람하러 가는중 ㅋㅋ

캐안습 조명 문일고와 캐막장 시설인 한양대가 아닌
올해는 인창고에서 평가전이 열렸다 ㅋㅋ

초중고 죄다 하는 대회지만
개인적으로 여배빠니까 남자부는 사요나라 ~~

여중은 일신이 세화를 가볍게 2-0으로 1차 평가전 승리 ㅋㅋㅋ
( 사진 못찍었음ㅋㅋ 항상 느끼지만 세화 유니폼은
흥궈 스타일이라서 그런지 촘 괜츈했음 ㅋㅋㅋ )

서문 중앙 세화 일신이 있던 서울 ;;
이재은 있었던 시절 .... 마지막으로 체전을 나가고
줄곧 중앙이 세화랑 엎치락 뒤치락하다가 일신은 지못미 ;
서문은 해체크리 ㄷㄷㄷㄷㄷ

하지만 중앙 선수 3명이 일신으로 가는 바람에 ....
지금 중앙은 그냥 웃지요 ㅋㅋㅋㅋ

4. 안혜리 10. 최수빈 11. 이름 까먹음 ㅈㅅ ㅋㅋㅋ

그에 반면 중앙은 기존에 있던 선수들 + 강릉여중에서 15. 공윤희
라는 선수가 팀에 영입했는데 .... 이 선수가 여중시절 ... 종별 전승으로
우승했던 주장인데 ... 지금 강릉여고 세터가 괜츈해서 이동공격도 자주하고
신장도 커서 공격도 꽤 한걸로 기억 ...
지금은 어깨부상으로 인한 재활중 .... 체중도 많이 붙은거 같아 안타깝다 ...

시합전에 연습하는거 보니까 중앙은 세트 플레이 하나도 안맞고
그냥 서로 정신없이 우왕좌왕 ;;; 어쩌다가 시언니네 팀이 저렇게 되버렸는지 ㅠㅠㅠ

3. 박로운이 박슬기 동생이라고해서 지켜봤더니 이건 뭐 ........
토스가 ;;; 3학년이라는데 프로가기는 좀 힘들듯 ;;

그에 반면 일신 3. 조송화는 흥국에 있었던 윤보현이랑 흡사한 .. 토스를 보이며
라이트로 빼주는 백토스는 우왕굳인듯 ㅋㅋㅋ 점프토스도 곧잘해서 현 여고부
세터 랭킹으로는 1위인듯 세터가 없는 현대건설로 픽될 가능성이 ... 높겠지? ㅋㅋㅋㅋ

일신이 꼬꼬마가 많아서 거의 조직력으로 배구를 하는데 ...
특히 10. 최수빈 17. 김진희 시간차는 정말 ... ㅋㅋ 잘하드라 ㅋㅋㅋㅋㅋ
그리고 간간히 터져주는 라이트 공격까지 ㅋㅋㅋ

그에 반면 중앙은 .... 4번 이름을 .... 이 선수가 이날 시합때는 잘했는데 ...
사실 처음 봤음 ㅋㅋㅋㅋ 남들이 문정원 장영은 곽유화와 더불어
드랩 이야기마다 나오는 최유정은 솔까말 ...... 세터 잘못만났어 ㅠㅠㅠ
그냥 안쓰러움 ;;;;;; 오늘같은 모습으로는 프로는 그냥 넘사벽일듯

암튼 인창고 체육관 꼭대기 .... ㄷㄷㄷㄷㄷㄷ
나 이런 체육관 처음봤음 ㅋㅋㅋㅋㅋ

이재은이랑 어창선도 왔고 ~~~

일신이 올해 유니폼도 바뀌고 ...
새로운 마음으로 하는듯 ???

그냥 내가 듣기로는 일신 이사장인가 ...
누가 배구를 너무너무 좋아해서 유언?? 뭐 해체시키지 말라고 했는데
드디어 빛을 보는거 같아서 좀 뿌듯하네 ㅋㅋㅋㅋ

사진은 ㅅㅇㅂㅁ 싸이에서 가져온 이번 춘계 사진들 ~~~
얼굴 궁금하면 등번호 찾아보길 ~~

결과는 3-1 일신 승리 ㅋㅋ
3세트 일신이 잠깐 방심한 사이 25-23으로 뒤집어 주는 중앙이 였지만 ...
그게 끝이였음 ㅠㅠ 토닥토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