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4. 22. 19:27

최근까지도 그랑프리 일정이 전혀 안 뜨길래 뭔가 했는데
이제야 확정됐나 봄
(↓ http://www.fivb.org/EN/volleyball/competitions/WorldGrandPrix/2011/Pools.asp?Tourn=WGP2011)
카자흐/알제리 둘 중 누가 출전이 확정되었는지는 아직도 확정이 안됐근영;;;

경기 양식은 예년과 똑같지만 
출전국이 4개 더 늘었다.......
뭐, 팀 많이 늘면 좋지;; 다른 팀도 더 많이 보고...
그나저나 일본은 정말 자국에서 대회를 개최할 셈인가???
(남배 월드리그는 100% 원정 간다던데 ㅋㅋㅋ 이유는 다른 팀들이 방사능크리 때문에 올 수 없다고 뻗대서 ㅋㅋㅋ)
그런데 후쿠시마 원전에서 200km나 떨어진 곳에 사는 사람의 인체에서도 방사능 물질이 발견되는 마당에
일본은 도대체 뭔 배짱으로 저럼??
개최지 부분이 모두 'tbc, Japan' 이라고 나와 있는 걸 보면 구체적인 개최지는 유동적인 것 같긴 하다만. 

우리나라가 이 대회에 최종 출전할지 어떨지는 모르겠다만...
일단 1주차에 대한민국 부산에서 일정을 시작하는 걸로 나와 있긴 하네.
브라질, 일본, 독일과 경기를 하고...
(오리횽 설레려나? ㅋㅋㅋ)

다음 주차에 폴란드로~_~;;;
폴란드, 쿠바, 아르헨티나와 한 조로군.
아르헨티나 남배는 예전에 월드리그에서 봤다만 여배는 어떤지 모르겠네.

그 다음 주차는 일본;;;
(웬만하면 이 주차 우리나라로 옮겨 왔으면 하는 소망이... 방사능크리 ㅅㅂ!!!)
일본, 러시아, 세르비아와 붙네.
예전에 2009년에도 일본과 두 번 붙었던 것 같은데 이번에도 그러냐 ㅋㅋㅋㅋㅋ

그리고 최종 라운드 개최지는 중국 마카오...

적어도 8월 한 달은 심심하진 않겠군.
여름은 대략 여배의 계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넷상의 ㅄ미 쩌는 키보드배틀 구경은 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이번 대회에선 정말 우리나라 국대 볼 수 있기는 한 건가~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