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2. 16. 09:57

어제 아침에 이런 소리가 뉴스 포털에 잠깐 떴었긔???
제작사에서 금시초문이라고 했다 하니 레알 낚시에 불과한 것 같다만...

근데 애초에 현실성 없는 얘기 아니었던가?
솔까 시즌2로 이어갈 만한 스토리가 뭐가 있나 모르겠네.
지금 본편도 실은 포스가 초중반만 못한 느낌인데...
(석규세종 포스로 다 커버되긴 한다마는)

만약에 시즌2가 정말 만들어진다 치면
본편에서 이어지는 이야기가 아니라
대략 캐릭터별 외전격이 되지 않을까 싶은데.

그래서 말인데
어차피 그럴 일은 아예 없겠지만
만약에 정말로 시즌2가 만들어진다면
그건 정기준 외전이나 무휼 외전이었으면 좋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무사 무휼 외전!
소년무사(...)의 이방GEEEEEEEEE 절규에 얽힌 에피소드를 좀 보고 싶은데 말이지... (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