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 20. 09:14

생각보다_뿌나얘긴_별로_없었따ㅠㅠ.jpg

이거 외에도 정기준 힐링캠프 출연설+광평대군 강심장 출연설까지 추가 ㅋㅋㅋ
(강심장은 확정인 듯 ㅋㅋㅋ 뿌나갤에 24일날 방송된다고 정보 올라왔던데 ㅋㅋㅋ
근데 이미 17일날 방송이 나갔...;; 2주 연속 아이템인가 봄)

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뿌나가 대박은 대박이었는갑다...
하긴 지금도 허우적대는 나도 있으니...(에??;;)

근데 왠지 낚시 돋는 듯... 뿌나 이름 팔아서 시청률 올려보겠다는 심보로 보이는 이유는 뭐지;;;
뭐, 내가 너무 비뚤어진 탓인 듯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