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 5. 22:27


그래 1세트 괜찮았어. 응 그래.

항공이 져주려고 져주려고 그렇게 하는데 뭐 1세트야 질래야 질수가 없었지.



음 그래 2세트 음...............


뭐 앞서다가도 역전당할수도 있지 뭐. 처음있는 일도 아니잖니? ^^

왜이래 현대팬 한두번한것도 아닌데 역전당한것 쯤이야 뭐 늘 있던 일이니까.

현대 팬서비스 뭐 워낙 잘하기로 유명하니까 한세트정도는 져줘야지 그 험한 눈길 뚫고 돈내고 티켓 끊은 비용좀 뽑지ㅋㅋㅋㅋ

정말 2세트 범실하느라 수고많았어^^



어......3세트............음....여기서부터는 잘해줬어야했는데말이야 그치?

또 앞서다가 졌네?

아이 뭐 4,5 세트 남았으니까 말이야 괜찮지???

원래 똥줄 다 태우고 이기는게 너희 특기니까.


4세트는 뭐 좋았어. 항공이 재미있게 해주려고 한것도 있고 우리도 잘했어 ㅋㅋㅋ



자......문제의 5세트.

이쯤되면 이겨줬어야지

난 매치포인트되어도 희망의 끈을 놓지 않았는데 ............

항공이 잘했다고 해야하기엔 현대가 100% 다 못했자나.

그렇게 지고싶어서 안달나서 어쩌니ㅠㅠㅠ

우리에게 좀 더 많은 경기를 보여주기 위해 플옵을 가고싶어서 그런거라고 생각할게.



하아 그리고 오늘 중요한순간에 다들 우왕 굿^^

뭐 오늘 다들 너무나 하아아아아.................

블로킹은 오늘 열손가락 안에 셀수있겠구나 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오늘 뭐 딱히 누구를 콕 찝어서 까지는 않겠다. 언제 일일히 콕 찝어서 까고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까고있다가 시간 다 지나간다 ㅋㅋㅋㅋ

24시간 내내 내가 이걸 쓸수는 없으니까 ㅋㅋㅋㅋ



그냥 딱히 누구만 콕 찝어서 칭찬할래.

우쭈쭈쭈 앤더슨 사랑해요 앤더슨 (그런데 생각해보니 앤더슨은 주로 팀이 질때 제일 크게 활약하더라...)



응 나 화난거 아니에요^^

나 화난거 아니다 절대?ㅋㅋㅋㅋㅋㅋ



훈훈하게 마무리하자

사람이 못할수도 있으니까 그럴수도 있다고 생각해. 근데 똑같은 실수 반복된다면 문제가 되지ㅋ

실수가 반복되면 그건 실수가 아니라 문제인거다.

제실력 구경 좀 하자. 용병없이 다 깨부수던 그때가 그립다 ㅠㅠㅠ

힘내서 담경기부터 다 박살내자 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