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 11. 23:22
상무 5승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로킹 서브 범실최소화 면에서 모두 앞섰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별이 뜨면 상무가 이긴다는 말은 또다시 현실이 됐음
근데 오늘 어느 하나 빠지는 선수가 없더만 ㄷㄷㄷㄷㄷㄷㄷ
양성만은 완전 외국인선수 저리 가라고... 강동진도 터지고 하현용도 속공 블로킹 다 잘 되고 ㅋㅋㅋ
그러고보니 하현용 무려 5개나 잡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클러치 능력 떨어진다던 홍정표도 오늘 오픈에서 결정내 준 것도 많고 정말 쩔었음
무엇보다 간만에 민웅이 토스하는 거 오래오래 볼 수 있어서 좋았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만하면 정말 괜찮은 세터 아닌감? ㅎㅎㅎ
오늘도 속공 시도 28개 ㅋㅋㅋ 뒤로 갈수록 양성만에게 몰린 감은 있었지만 그래도 볼배분도 좋았고
안 맞는 공도 좀 나오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빠르고 과감한 토스를 하려고 하는 것 같아서 보기 좋았음
게다가 블로킹 2개, 서브득점 1개, 2단 패스페인트 1개
4득점 올렸스요 ㅎㅎㅎㅎㅎㅎ
다들 수비는 왜 이렇게 쩔어주는지... 항공 쪽 공격이 뭐 하나 바로 꽂히는 게 없더만.
어떻게든 뛰어가서 받아올리고... 걷어올리고...
그걸 또 공격수에게 잘 찔러 주고 결정내 주고...
간만에 내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배구를 양껏 봤음 ㅎㅎㅎ

항공은 일단 서브에이스를 9개나 내줄 정도로 리시브가 털린 데다가
(상무는 이뭐 두루두루 서브에이스 하나씩 다 했네. 강동진 셋, 양성만 둘, 홍정표도 둘, 강민웅과 하현용도 한 개...
황성근 빼고 주전 선수 전원이 다 서브에이스 ㄷㄷㄷ)
치고나갈 만 하면 서브범실 나오고 한선수 토스도 막판 분수령에서 갑자기 막 안 맞기 시작하고...
블로킹도 다 쳐내기 당하고...
에반은 초반에 공이 몰린다 싶더니 공격성공율 40%도 못 찍음; 신영수와 교체됐는데 신영수도 뭐 벽치기하고
그나마 김학민이 분전한 덕에 5세트까지 갔음

하여간 아끼는 아이가 있는 팀이 이기니 간만에 기분 좋네 ㅋㅋㅋ
아싸 조쿠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