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5. 19. 19:38
정식 감독 부임한 지 4일째만에 첫 경기를 치른 신진식 감.독.
(이거 참 어색하구만;;; 김상우 감독도 처음 부를 때 그렇게 어색하더니만;;;)

용인에 있는 명지대 체육관에서 경기를 했는데 결과는 3:1 승리...
부임하자마자 첫 승 레알 감축드리오~~~

그나저나 대학배구연맹 홈피에 가서 경기 결과 엑셀 파일을 다운받았는데
거 참...;;;

출처 : 대학배구연맹(www.gokuva.org)

세트별 득점하고 승패조견표? 이거 빼고는 아무것도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각 팀별 전체 득실표 따로 있는 거 보긴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이거 말고는 다른 자료가 없어;;;
선수별 득점 현황 이런 건... 없나??
대배협은 최소한의 기록지라도 제공해 줄 수는 없는 것인가;;;
기록지라도 봐야 경기를 어떻게 했는지 대충이나마 알 거 아냐;;;
인터넷에 관전 글도 하나 안 올라오고...
新감독님 첫 벤치워크 어땠는지 졸 궁금하구만. 

혹시 이 글 보는 분들 중에 오늘 있었던 명지대vs홍익대 경기 보신 분 있음 댓글로라도 후기 좀 올려 주십사~~ㅠㅠ

PS.
그간 호주에 계시면서 많이 보고 느꼈을 거라 믿지만,
큰 감독이 되기 위해선 국제적인 감각을 늘 갖추고 부지런히 새로운 걸 배우고 접목하셔야 할 거임.
난 新감독이 그런 감독이 되었으면 좋겠음.
도전과 모험을 두려워하지 않는, 그래서 한 시대를 정복하는 것으로 그치지 않고 그 시대를 선도하는 진정한 지도자이자 선구자가 되었으면 좋겠음.
.
.
.
(그리고 이튿날인 5월 20일, 부임 후 두번째 경기가 끝난 뒤 신감독의 트위터엔 이런 트윗이 올라왔더랬다...)

본격_신난_초보감독의_트윗.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