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9. 10. 10:10

 

여배드랩 쓸려니까 남배 드랩도 안써놔서 급 포스팅ㅋㅋㅋ

 

8월 12일 리베라호텔 베르사유홀!

항상 몽블랑홀인데 이번에 신생팀때문에 장소가 협소해서 그랬던가봄...

 

 

이것이 드랩참가자 명단 되시겠습니다...!!

 

 

운명의 드랩결과!!ㅋㅋ

 

 

2013 남배 신인 드래프트 다시보기 (isportstv 홈페이지)

[풀영상] 클릭!!!!!!!!!!!!!!

 

 

+) 사족좀 덧붙이면...

의외의 드랩결과는 3라운드까지 밀린 홍대 조재영? 신생이나 상위픽지명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리고 항공에서 첫픽으로 뽑은 정지석...얜 고딩인데 그럭저럭 괜찮다는 평가를 받긴했는데 부상으로 올해 그닥 못뛰었다는 얘기도 들려서...

고딩배구 손놓은지 좀 되서 잘 모르겠음...삼성화재 최민국도 고딩! 올해는 고딩이 둘이나 나왔네여...

물론 이미 사전에 얘기가 되었으니 드랩에 나왔겠지만서도...ㅎㅎ 나머진 거의 예상대로의 픽들...ㅎㅎ

제일 인상적이었던건 지명받고 기쁨을 감추지못하던 한양대 김재훈!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