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1. 8. 17:59
1. 외국인 선수들 정말 잘 논다 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수니아스 안젤코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
수니아스는 콘서트장에서 관객에게 마이크 대는 박거성도 아니고 대체 서브칠 공을 몇 번이나 관중에게 들이대는 겅미 ㅋㅋㅋㅋㅋ
1세트 때 안젤코가 여자 선수들 틈에서 경기하겠답시고 번호판 들고 서서 허리를 양옆으로 낭창낭창 흔드는데
나는 순간 이 남자의 성 정체성에 의문을 품.... 아..... 아니야;;;

반면 우리나라 선수들은... 참... 못 논다.......;;;
다만 서재덕만은 대박이었으니.....

출처 : 미디어다음(http://sports.media.daum.net/general/news/moresports/breaking/view.html?cateid=1076&newsid=20120108170006557&p=poctan)

이렇게 서재덕은 코트의 팜므파탈 쎾쓰심볼로 거듭나는가...........................

2. 1,2세트에서 선보인 리베로들의 파격의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트맨.... 아니 배트걸로 변신한 남지연과 원더우먼이 된 김해란과 슈퍼우먼이 된 전유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우리는 셔츠탑(?...소매가 있어서 탱크탑이라고는 말못함) 아래로 속살을 드러낸 전유리의 복부를 잠시 감상할 수 있었스빈다(...)
그러나 매정하게도 바로 망토로 맨살을 가려 버린 전유리.......
남자부는 여오현이 스파이더맨으로, 최부식이 이소룡으로 변ㅋ신ㅋ
최부식은 정말 진심으로 손에 쌍절곤을 한 개 들려 주고 싶었음...
물론 무사무휼 패션은 찾을 수 없었다 하긴 뭐 애초에 그 옷 입고 배구를 한다는 거 자체가 황당한 발상이긴 함...

3. 3세트 때 갑자기 남녀 선수들+각 팀 마스코트까지 떼로 몰려나와 떼춤 추는 게 있었는데
이건 촘 마이 오글거렸음;;;;
다만 문성민의 서브가 K스타팀 벤치를 강타(?!)하면서 잠시 벤치클리어링(?) 상황이 나올 뻔하긴 했는데
뭐 좀 터지나 하고 잠시 기대했다가 곧 실망......
혼자 열심히 V스타팀 코트까지 달려나간 여본좌만 지못미 됐음;;

4. 이것저것 준비는 많이 한 듯한데 왤케 축축 처지는 거임;;;
나중에는 졸음이 막 쏟아지는데 끝까지 참고 본 나란 잉간
하 나 참 장하다(←조선제일곰st)

5. 거실에 있는 TV를 통해 온 가족과 함께 MBC 스포츠플러스 버전으로 중계를 봤는데
그냥 컴퓨터로 KBSN 볼걸 하고 연신 후회.
위에서 졸음 참고 봤다고 했는데 이 상황의 원인의 8할은 바로 MBC 스포츠플러스 중계 탓인 듯;;
왤케 매끄럽지가 않아... 재미나지도 않고 말은 뚝뚝 끊기고 분위기는 축축 처지는데 진짜 기술력에서 KBSN이랑 차이가 너무 나는 듯.
간간히 채널을 돌려 심하게 지지직거리는 KBSN 버전을 보니 여긴 특별영상도 이것저것 많이 준비하고 꽤 세련되게 하는 거 같던데. 
우라질 왜 우리 집은 MBC스포츠플러스만 정상적으로 나오는가?!
둘 다 안 나오던 시절에 비하면 그나마 낫긴 하다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