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12. 31. 05:55

삼성화재 선수는 총 5명이 포함. 순수 팬투표 선발 2명, 나머지 3명은 전문위원회 추천.

팬투표 상황은 현건과 흥국이 양분한 듯? ㅋ

일일이 타이핑하기 귀찮아서 그냥 통째 이미지 캡처해서 올ㅋ림ㅋ (출처 : KOVO)

뭐 존트 뒷북이긴 하지만....... 그간 ㅁㅎㅉ 덕에 멘붕 온 탓도 있으니 양해해 주시긔(...)

한선수는 몇 년째 팬투표 1위를 하는 것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다 농구 이상민 아성에 도전할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혜원은 이번이 첫 팬투표 1위던가? ㅊㅋ드린다능~~

그나저나 이번에는 장소가 장충이 아니네. 덕분에 중계방송에서 ㅂㅈㅅ삘 나는 화면은 안 볼 수 있겠다는 생각에 안도의 한숨.

그런데 이번 올스타전은 남녀부 경기를 따로 진행하지 않고 한 경기에 다 몰아넣어서 혼탕 진행한다는데..
한 번도 본 적이 없는 포맷이라 살짝 당황스럽긴 함. 
솔까 남자부 경기 끝나고 관중석이 확 비어버리는 게 여자 선수들 보기에 민망한 건 사실이니까...
아이디어가 나쁘진 않은데 실현 결과가 어떨지... 걱정되면서도 사뭇 궁금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