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2. 24. 20:25

(지난주 서울 시리즈 경기 중계방송 캡처. 사진 속 경기장은 서울 SK핸드볼경기장)

오늘부터 4일 동안 인천 도원체육관에서 핸드볼코리아리그 경기가 계속 이어지는데...
도원이 원래 배구 항공/흥국 홈이자내.
그래서 어 이거 뭐임???;;; 하고 KOVO에 가 보니 다행히(!) 이 기간 동안은 인천에서 배구 경기가 없더군.
이때를 틈타서 핸드볼협회에서 도원을 경기장으로 따낸 건지...까진 잘 모르겠음.
한때 도원체육관의 별칭이 도원묘지였는데 ㅋㅋㅋ
배구장이 아닌 핸드볼장이 된 도원의 모습을 영상으로 보니 바닥이 달라져서인지는 몰라도 왠지 색달라 보이네열 ㅋㅋ

체육관.jpg

경기중.jpg (이상 출처 : 네이버 스포츠 동영상 중계)

지금 인천도시공사와 두산의 남자부 경기를 보고 있는데 진행되는 양상이 대략 정의경vs유동근의 대결인 듯요 ㅋㅋㅋ
85년생 2人의 대결 되시겠음 ㅋㅋㅋ
첨엔 두산이 좀 앞서 있었는데 어느새 인천이 따라붙어서 한두 점차로 좁혀짐 ㅋㅋㅋ
핸드볼 선수들의 움직임을 보다 보면 가끔 개인시간차나 이동공격을 연상시키는 움직임이 나올 때가 종종 있어서
웬일인지 낯설지가 않아효(...)

아참, 그리고 코트 한가운데 새겨져 있는 빨간색 하트가 핸드볼코리아리그 엠블럼인가 본데.
선수들 유니폼에도 하나씩 다 새겨져 있고.
엠블럼을 처음 본 소감은..... 대략 직설적으로 생겼다고나 할까(...)

(바로 이 마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