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6. 23. 16:03

매번 신선한 두들로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키는 구글느님이 이번 월드컵을 그냥 지나칠 리가 없ㅋ엉ㅋ

www.google.com/doodles/ 에 올라온 신선하기 이를 데 없는 깜찍한 2014 브라질 월드컵 두들은 매번 다음엔 뭐가 나올지 기대를 갖게 만든다. 


이런 축구하는 글ㅋ자ㅋ는 기본이요


본격 부왘 풍악을 울리는 두들에다가


관중석과 경기장과 벤치를 골고루 완벽재연 ㅋㅋㅋㅋㅋ


그리고 꿈꾸는 달동네 축구소년


아 이런 작품들은 정말이지 기록으로 두고두고 남겨서 후세에 길이길이 전해야 한다~~


한편 이번 월드컵은 홀랑 깨는 사건들의 연속. 

지난 대회 우승팀이라는 스페인이 네덜란드에 오대영 오대일로 깨지고 칠레에게도 이대빵으로 져서 광탈하질 않나 

카메룬은 축구하다 말고 같은 팀원들끼리 축구장에서 막장 격투물을 찍어대지를 않나 그리고 실시간 검색어에 '카메룬 막장싸움'이...

일본은 조별리그도 다 안 끝난 판에(게다가 1무 1패에 그치고 있는 와중에) 해변가에서 비키니녀들과 희희낙락하다가 자국민들에게 거하게 욕을 처먹질 않나 

강팀 약팀 막론하고 다들 어딘가 나사 하나씩 빠져나간 듯;; 물론 네덜란드, 칠레 등 야무지게 하는 팀들도 있지만 그래도 이슈메이킹엔 역시 병맛이 제맛이지

한편 엔트으리에 빛나는 한국 대표팀도 상태가 그닥임. 그래도 첫 경기에서 어찌어찌 승점 1점은 챙겼는데... 

꼭 잡아야 한다던 알제리전에서 레알 폭ㅋ망ㅋ 


......사실 축구 그렇게 잘 알지도 못하는데 구글 두들에 이끌려 괜히 몇 마디 씨부려 봤네열 ㅈㅅ 


PS) 그리고 오늘(6.23) 새로 올라온 두들.


격히 공감할 수밖에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2) 그리고 새로운 부왘 풍악짤.gif (2014.7.5)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