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2. 12. 23:17
승부조작 스캔들로 온통 난리법석이라지만 그래도 V리그는 계속된다. 쭈욱.
어제 IBK가 현건 이기는 거 보고 어라 그럼 순위는? 하며 오늘 순위를 살펴보니... 과ㅋ연ㅋ


IBK가 2위라니!!!!!!! 그리고 현건이 4위로 떨어지다니!!!!!!!!!!!
매치업 한 번 끝나고 나니 2위와 4위가 바로 서로 자리바꿈을 해 버렸음 ㄷㄷㄷ
그러거나 말거나 흥국은 여전히 3위

다음 경기 일정 보니 목요일날 현건-흥국전 있던데...
화요일날 경기에서 도공이 IBK를 이기고 흥국이 목요일에 현건을 이긴다면 (모두 풀세트 안 간다는 가정하에)
승점이 각각 흥국 36, IBK 35, 도공 33, 현건 32 이렇게 되어서
흥국은 2위로 올라서고 현건은 5위로 추락하는 시추에이션이;;;
아직 6라운드가 남아 있고 5라운드도 이제 중반부를 넘어선 정도긴 하지만
여자배구 순위싸움 레알 쩌는근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승부조작 사건 수사가 여자배구 쪽으로도 이어지고 있다지만 
뭐... 검찰에서 다 알아서 하겠지...;;
수사 결과 나오면 나오는대로 수긍하는 거고... 그 이상 팬이 할 게 뭐 있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