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3. 15. 19:01
양효진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서브 4개 블로킹 5개..... (특히 서브에이스는 공포의 스파이크서버 이바나와 거의 동급;;)
이게 지금 4세트 중반부 상황인데...
이뭐 양효진 데이인가;;

그런가 하면 도공은 벌써 서브에이스 13개째...
(위 화면을 캡처할 때는 12개였는데 그새 이바나가 또 한 개 작렬...)
여기는 언제부턴가 대량 서브득점이 팀컬러가 되다시피 함;;
도공 서브가 잘난 건지 다른 팀 리시브가 못난 건지 굳이 여기서 골치아프게 따지고 싶지는 않고
어쨌든 참... 대단허다;;
현건도 9개나 했으니 만만치는 않다만... (그 전체 지분의 44%를 양효진이 차지했단 게 레알?)
......그러고보니 양팀 합쳐 서브에이스가 22개네 ㅋㅋㅋㅋㅋ 4세트 동안에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어어 지리것소 ㅋㅋㅋ

경기를 볼 상황이 아니다 보니 실제로 경기가 어떤 양상으로 진행되었는지는 모르겠다.
하지만 한 가지 분명한 건 양팀 다 센터들이 주득점원 비스무리한 역할을 담당했다는 거다;;
도공은 하준임+표승주 25점... 현건은 양효진 혼자 18점...
특히 도공은 언제부터 이렇게 센터가 득점을 많이 했나??

뭐.... 그냥 그렇다고... 잘했다고..............(먼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