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2. 21. 19:52


어제 KGC의 연패탈출에 이어 오늘도 Electric Shock스런 결과가 나왔음


IBK가 삼빵으로 패할 줄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2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이정철 감독이 "저사람들(관중) 돈내고 들어왔어 이사람들아" 멘트를 시전했으려나......

올 시즌 독보적인 1위를 지키고 있는 IBK로서는 심히 치욕스러운 결과가 아닐 수 없는 더!블!스!코!어!

더욱이 IBK 공격 스탯 보다가 알레시아의 기록을 보고 성공율과 점유율이 뒤바뀌었나 하고 의심을 했음;;; 점유율 60% 돌파라니...

하긴 60-60에 빛나는 지난 시즌의 몬타뇨도 있는 마당에 뭐가 더 충격적이겠냐만


윤혜숙의 리시브가 심히 흔들렸던 듯. 리시브 성공율이 고작 16%요;;; 

평소에는 김희진과 박정아도 못지않게 공격을 많이 하는데 오늘은 각각 열 몇 개씩밖에 못 때린 거 보면 뭐 그림이 그려지는 듯도;;

한편 GS는 한동안 좀 안 좋던 한송이가 다시 살아난 듯. 

존재감 제로의 유희옥과 오늘따라 별 힘을 못 쓴 김희진과 대조되는 정대영-배유나의 활발한 센터진도 또다른 포인트인 것 같고...


그래도 리그 막바지에 1-2위 간 승점이 7점차나 되다 보니... IBK로서는 아직 여유 부려도 되겠지 뭐 


사실 후반부 여배 순위에서 가장 내 눈길을 끄는 것은 단연 도공-현건 간의 대결임 ㅋㅋㅋ

승점차도 딱 2점... 이제 맞대결은 6라운드에서 딱 한 번 남았는데 어떻게 될지도 흥미롭고 이 팀들이 이제 어디를 발목잡고 어디에 발목잡힐지도 궁금ㅋㅋㅋ